|6135|2 점빼기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점빼기 아파요?
  • 안녕하세요 점을 뺄려고하는데 점빼기 아파요??ㅠㅠㅠㅠㅠㅠ 점빼기 하고난 후, 관리법도 좀 알려주세요 질문자님... 점빼기를 전문으로 상담하고 치료하고 있는 의학박사 유종호 원장입니다. 점빼기 관련하여 고민이 많으시겠어요....
  • 뷰레인 트리플 점빼기
  • ... 트리플 점빼기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하이닥 네이버 지식iN... 뷰레인 트리플 점빼기에 대해서는 저도 잘 모릅니다. 다만 어븀 레이저를... 단지 다른 어븀 레이저들은 트리플 점빼기란 명칭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 켈로이드,점빼기
  • 요즘 트리플 점빼기가 대세이던데요, 일반 피부과를 가면 트리플이아닌 일반 점빼는걸 권하더라구요 트리플점빼기가... 트리플 점빼기가 대세이던데요, 일반 피부과를 가면 트리플이아닌 일반 점빼는걸 권하더라구요 트리플점빼기가...
  • 부산 트리플 점빼기 추천해주세요~~
  • 부산에 트리플 점빼기 잘하는곳 추천해주세요 가급적 서면이나 남포동... 부산 서면이나 남포동 쪽에서 트리플 점빼기 전문으로 하는 피부과를 찾고... 서면 근처시라면 부산 서면 여우미 피부과가 트리플 점빼기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 점빼기에대해 질문좀 할게요/내공35
  • 점빼기에 대해 질문좀 할게요.. 학생입니다. 일반점빼기말이에요. 트리플점빼기말구요. 그거꼭 의사가 실력이 좋아야... 트리플점빼기가 일반점빼기보다 흉안지는건 아시죠? 일반점빼기가 점 주변조직까지 상하게 만든다면 마이크로...
블로그
    점빼기 깨끗하게?
  • 점빼기 질문드립니다. 얼굴에 점들이 많아서 그런지 얼굴이 전체적으로 칙칙해보이고 그렇네요. 점들만 없으면 환해질 것 같은데 점빼기 해본신 분 점빼기 대해 좀 알려주세요.... 점빼기 빠른답변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 트리플 점빼기를 하고싶어요~!!ㅠ
  • ... 점빼기 비용 안녕하세요~ 저도 님처럼 ... 점에대한 고민이 참 많았던... 트리플점빼기로 시술하고나면 얼굴에 투명밴드 ? 그런거 붙이거든여 ? 근데... 트리플 점빼기가 참 좋은거같아요 ㅋ 서울 사시는 분이신가요 ? 음.. 그럼 제가...
  • 강남 점빼기 (저렴한곳)
  • ... 전체 점빼기 5만원 이런식 아니면 갯수당 비용이 저렴한곳 추천해주세요 ㅠㅠ 찾기힘드네요 ※광고사절입니다... 트리플 점빼기로 만원만 주고 뺐어요. 점이 워낙 작고 일단 한군데만 빼는거라서 비용도 안비쌌구요. 다행히 저는...
  • 얼굴 점빼기 견적 한판
  • 현재 야간일을 하고잇는대 점빼면 바로 출근하는데 지장은 없나요? 얼굴에 점이 많아서 개당보단 판으로햇으면 좋겟는대 인동에 얼굴 한판으로 하는 피부과 추천좀해주세요 그리고 개당 가격이나 아니면 얼굴한판 가격같은것도...
  • 춘천에 피부관리 하는곳있나요 점빼기도 하고 그럴려구요
  • ... 그래서 이번에 춘천 피부관리 해주는곳으로 가서 점빼기도 하면서 전반적인... 춘천 점빼기가.. 사실 피부관리 해주는곳에서는 이런것들을 정말 많이... 처음에 점빼기를 먼저 받았는데요 일반적인 점빼기와는 다르게 트리플점빼기라는...
뉴스 브리핑
    점빼기ㅜㅜ
  • ... 트리플 점빼기가 있겠죠??ㅠ 4 빼고나면 빨간색깔 뭐 난다던데 언제... 저도 트리플 점빼기를 할 때 세안이랑 화장이 가능해서 편하고 좋았는데요. 이거... 트리플 점빼기가 있겠죠??ㅠ 네. 저도 알아보고 했지만 확실히 점은 깨끗하게 잘...
  • 트리플 점빼기에 대해 질문좀 할께요^^
  • 낮에 피부과를 다녀왔는데요 저희 지역 충남 서산은 트리플 점빼기가 없는듯하네요 일반 점빼기와 트리플 점빼기의... 지식인 검색해 보면 트리플 점빼기가 월등히 좋은것으로 나와있는데요 정말 차이가 미세한가요??.. 다른것보다...
  • 점빼기 입주변
  • 내일 점을 빼요ㅜㅜㅜㅜ 근데 입주변에 3개를 빨던데 많이 아프네요?ㅜㅜ 2개는 좀 크고 깊은?것 같아요ㅜㅜㅜ 제가 겁이 좀 많아서ㅜㅜㅜ 솔직후기 점여ㅜㅜㅜㅜ 내공100 조금 따끔따끔하고 깊은 점은 아플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 레이저 시술이랑 점빼기 후 음주여부
  • 클라리티 레이저와 점빼기 시술 한 지 5일 지났습니다. 상처 회복정도는 평균인 듯 하고요. 아직 술마시면 안되나요?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피부과 상담의 강진수 입니다. 문의 내용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시술 후 가벼운...
  • 트리플 점빼기에 관해 질문이요!^^
  • ... 트리플 점빼기가 좋다구 해서 이렇게 질문올려요... 가시면됩니다~~~~~~ 점빼기에는 방법이 두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추천해 드리고 싶은건 바로 트리플 점빼기 입니당... 일반 점빼기는 물이 묻으면 안되기 때문에... 제대로 씻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