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85|2 장대동원룸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대전 유성구 쪽 원룸 질문입니다.
  • ... 우선 마트를 기준으로 해보자면....유성홈플러스(무지크죠)근처로 따지면 충남대쪽 원룸촌(조용한곳부터 시끄러운동네등 다양해용..학교주위에 원룸촌이 몇곳있어서-장대동대학마을학사마을쪽 충남대정문건너편쪽..충남대옆...
  • 건양대학교병원에서 가장 가까운 고시원이 어디 있나요??
  • ... 미래원룸고시원 042-525-4073 대전서구도마2동121 마이홈고시텔둔산점 042-485-5758 대전서구둔산1동16-4 myhome고시원 042-524-6898 대전서구갈마동307-1 형설고시원 042-823-1829 대전유성구장대동281-6 청산고시원 042-822...
  • 대전 유성구 궁동/어은동/장대동 원룸 또는 고시원
  • 유성구 궁동, 어은동, 장대동쪽에 월세 10만원 또는 그이하의 방이 있나요? 아무리 작아도 상관없어요. 고시원이면 더좋아요. 10만원대가 아니라 10만원이하의 방을 찾고있습니다. 없을 듯 합니다. 이 지역은 30-50 사이입니다. 수요...
  • 대전 유성구의 구성동, 어은동, 궁동쪽에 있는 고시원...
  • ... 궁동어은동장대동쪽 그런데 원룸촌에 고시원중에 화장실딸린곳은 없을겁니다... 다만....풀옵션원룸중에 고시원스탈(복도식으로거의되어있죠 방은고시원보단약간큰수준)에 업그레이드버젼으로 화장실티비인터넷등등 설치되어있고......
  • 대전에서 살기 좋은 동네가 궁금해요!!
  • ... 유성 장대동 학생들 원룸이 많으니 이쪽도 간혹 저렴하게 나와요. 두군데 모두 그럭저럭 교통이 편라한 편이에요. 지하철과 가까울수록 집값은 올라가구요. 신축이 어많구요.. 일자리라 하면 갈마동쪽이 어떨까요. 갈마동에서 둔산동...
블로그
    다가구주택(공동주방이 있는)에서 주차대수 계산
  • ... 장대동쪽 다가구주택(공동주방이 있는)에 살고 있는데 3층짜리 건물입니다. 각 층마다 8개 정도의 방이 있습니다.... 다만 어느 지역이나 한결같이 원룸 밀집지역은 주차난이 심각합니다. 관리인 말처럼 답답하더라도 스스로 알아서...
  • 충남대 근처에 원룸 좋은데 많이 모여있나요?
  • ... 자취를 생각하신다면 장대동이 좋고요.. 충대정문 지나서 하이마트가 있는 4거리가 있는데.. 하이마트 길건너 신축 원룸이 많습니다. 전세는 구하기 힘들고요.. 대부분 월세로 하는데 500/30 정도 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문...
  • 대전 유성쪽 원룸 구하는데...
  • ... 장대동 쪽으로 원룸 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이왕이면 옵션(가스렌지,에어컨,세탁기 등) 월세나 전세도 괜찮은데.... 조금 신축건물로 튼튼한 열쇠 있는 곳으로 했으면 좋겠네요.. 아무래도 제가 여자다 보니까... ㅎㅎ 대전...
  • 대덕대학교근처 원룸
  • ... 충남대서문에서 기초관쪽으로 기초관쪽문앞에 장대동 대학마을 학사마을원룸촌에서 자취하는사람도 많습니다..그쪽에도..풀옵션많습니다...(잘알아보세용 시설은 똑같은데 가격은 많이차이나고 그렇거든요)......사람바글바글하고...
  • 대전쪽 어디가 좋을까요???
  • ... 괜찮은 곳은 충대 오른쪽에 있는 원룸촌이에여 교통시설이 좋고 주변도 시끄럽지도 않고 음식점 , 편의점, 셀프세탁소 등등 편의시설이 잘갖춰줘 있어서 괜찮아여 아그리고 충대 오른쪽 원룸촌은 장대동이 아니라 궁동이에여 근데...
뉴스 브리핑
    원룸 어디가 좋을까요?
  • ... 풀옵션 원룸은 유일하게 유성 신궁동,장대동,에만 있지요 88 방크기는 3.4평~4평 정도이며 완전풀옵션으로 공과금 포함하여 100/32~40 (물론 방크기에따라 가격차이),,,,1인 1실기준으로 옷과 몸만 오시면 되요^* **** 더자세한 정보를...
  • 대전 유성구 송강동 집 월세 싼 곳
  • 이제 중3 올라가는 중학생인데 혼자 자취할 건데 원룸이나 아무거나 최대하게 싼 곳 좀 알려주세요 미성년자는 부모의동의가있어야 계약가능합니다 장대동원룸200-20
  • 대전 장대동 장대네거리까지 원룸이사비용 견적...
  • 여러군데 전화해봤는데 장거리 이사만큼 이사비용 달라 그래서 궁금해서 지식인에 글 올려봅니다. 우선 큰짐으로는 입식책상, 좌식책상, 회전의자, 운동기구(페달밟는거-자전거), 2단책장 두개, 4단 서랍장 한개, 행거, 전자렌지...
  • 충남대를 중심으로 한 거주지?
  • ... ㅎㅎㅎㅎㅎㅎㅎㅎ 난 장대동 원룸에 사는디 우리 옆에 고시원있던데요 세탁기 공용에 식사제공까지 하던데 문도 비밀번호로 출입하고 괜찮데요 346-5번지 일거에요 우리가 346-6번지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충대합격...
  • 진주시에 대해서..<진주시 사시는 분이나...
  • ... 괜찮은 원룸이나 자취방 알려주세요(이왕이면 경상대가 있는 동이면 감사하겠습니다)그리고 대충 원룸이나... 인사동 장대동 장재동 정촌면 주약동 중안동 지수면 진성면 집현면 초전동 칠암동 판문동 평거동 하대동 하촌동 호탄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