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9|2 공부하는습관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 글구 내가 중2때 공부습관이 현재 질문자님의 공부습관하구 완전 똑같은데요.... 저 중2때 저런식으로 공부해두... 전교560명중... 287등밖에 못했습니다 =_= 공부에 흥미를 가지구 있지않으니까... 이런 결과가 나오는거죠... 근데...그...
  • 공부하는습관, 생활계획표.
  • ... 공부하는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요..ㅠㅠ 공부 스스로 하는 습관,, 공부 열심히 할수 있는 방법.. 그리고 방학이다 보니까 계속 이불에서 뒹굴고 컴키고 몇시간동안 놀고 티비보고.. 그게 다거든요. 남은방학이라도 알차게...
  • 공부하는 습관좀......
  • ... 공부습관 좀 알려주세요. 부모님들 은 공부잘하면 원한은것들을 다 들어준다고 하지지만 사실은 다 거짓말 입니다. 그래서그러는데 공부하는 습관 좀...... 안녕하세요 음..정말 다들어주는것 맡습니다 저이 오빠도 전교1등연속으로...
  • 공부잘하는 습관
  • ... 질문자님 의지가 있으시다면 부모님한테 죄송한 마음을 갖는거보다는 꿈이 있으시니깐 꿈을 따라간다고 생각하시는게 공부습관들이는데 더 도움이 될것같아요 사람은 원체 욕심이 많은동물이라 ㅎㅎ.. 1.공부하는습관 들이기...
  • 공부 습관
  • ... 2.학습 계획 이건 질문자님의 공부습관이어떤지 잘모르겠습니다만 일정한 단어암기와 진도 그리고 매우중요한 복습의 패턴까지 치밀하게 계획하셔야합니다. 이건 스터디 코드 나 여러 학습 관련서적을 참고하시면 자신의 공부습관과...
블로그
    mp들으며 공부하는습관
  • ... mp들으며 공부하는 습관 좋은가요 ? mp가 잇어야 공부가 대여... 사람마다 다 다른 성격입니다.. 하지만 이건 확실합니다..!! 가사의 유무.. 가사가 없는 연주곡이나 클래식 같은 경우에는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고요.. 요즘 유행하는...
  • 공부습관을 어떻게ㅠㅠㅠ
  • ... 근데 요줌 방학을 맞아 제가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려고 하거든요 그래서 9~11시까지 잔후 일어나서 잠 깨고 12~3까지 공부를 하려고 했거등요............ 그래서 했ㄴ은 데에... 11한시에 일어난후 다시 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 검정고시 인강 공부계획,공부방법,습관
  • ... 그래서 이렇게 글을올립니다 1.어떡해 인강공부 해야할까요 2.시간관리 를 잘해야하는데 언제부터 언제까지는 뭐공부 이렇게 계획세우는법 3.공부하는 습관 독서 집중력등을 기르는 방법 고민입니다 정말 열심히 할수잇어요 많은 답변...
  • 공부하는 습관!어떻게 만들수 있을까요??ㅜ
  • ... 2.공부하는 좋은습관이나 계획있게 공부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부가 아니더라도 계획하고 실천하는 습관 만들려면 어떻게...) 3.책을 꾸준히 읽는습관을 어떻게 만드나요?? 질문이 넘 많죠ㅜ정말 공부를 어떻게 할지 너무...
  • 공부하는 습관 들이는 법
  • 제가 공부하는 습관을 들이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문제집은 수학만 있음 초5 습관은 제일 먼저는 같은 것을 꾸준하게 해보는 것이 시작 단계입니다. 날마다. 매일 수학 문제집을 풀어보는것부터 시작하시다면 습관을 들일 수...
뉴스 브리핑
    5학년이 공부잘하는 습관(내공70)
  • ... 31일 공부 잘하는 습관을 기르자. 공부를 잘하고 싶다면 무엇보다 먼저 공부를 잘하는 습관부터 길러야 한다. 좋지 못한 습관은 버려야 한다. 한 가지씩 꾸준히 좋은 공부습관을 기르는 사이에 성적은 저절로 올라갈 것이다.
  • 공부하는습관
  • ... 라고 하세요 2.휴대폰은 잠자기 1~2시간전에는 하지마세요 하면 더 휴대폰 만지작 거리니까요 ㅎ 3.시험기간전에도 공부하는 습관기르세요 1시간이라도 정말.. 이게 짱짱 중요!! 4.공부하기 전에는, 눈감고 오늘 꼭이렇게 할거다.라고...
  • 공부 습관교육 어떻게 하나요?
  • ... 공부습관을 기르고 싶으시면 공부하는 순간에는 온전히 아이가 집중할 수 있는 환경, 그리고 아이와 엄마표 하시는 거면 아이와 온전히 함께 집중하는 시간을 만들어주세요. 시간을 길게 갖는게 중요한 게 아니라 정해진 시간...
  • 공부하는 습관을 갖고 싶어요
  • ... (이것도 공부하는습관입니다.) 3.문제집과 교과서를같이보면서 이해를합니다. 4.EBS방송이나 모르는것을 검색하는거 외에는 컴퓨터를절대하지않습니다. (님 점수 떨어진 이유가 게임때문에 그런것같군요.) 그리고 님은 집중력이...
  • 공부하는 습관
  • ... 올리고 공부습관을 바꾸고 싶어요 제 문제점을 잘모르겠지만요 저의 공부습관은요 잘 집중하면 되긴되는데 자꾸 다른곳에 신경이 가서 집중을 못해요 그리고 한번 계획하면요 10분동안만 가능하고 그 이후는 포기해버리죠 성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