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 강남성형외과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찾고 계시죠?
Qna
    강남성형외과중에 가슴확대 괜찮게 잘하는곳???
  • 강남성형외과알아보고있어요 ㅠㅠ 이번에 가슴확대 생각중인데 어디가 잘하는곳인지 결정하기가 어렵네여 성형외과가 너무 많은듯 ㅠㅠㅠㅠ 물방울로 할꺼구요 가격은 크게 안따져요 정말 큰맘먹고 가슴확대하는거라 정말...
  • 강남성형외과 중에 양악잘하는곳좀 알려주세용
  • 지금 양악수술생각중인데 강남성형외과 중에 어디가 양악잘하나요? 되도록이면 강남성형외과에서 직접받으신분이나 지인이 받으신 분이 알려주셨으면 좋겠어용 지금 많이 알아보고는 있는데 상담을 이곳저곳 많이 다녀보기도 여건이...
  • 가슴성형 강남성형외과 잘하는곳?
  • ... 이제는 가슴 때문에 상처도, 자신감 하라도 안하고 싶어요.. 강남성형외과 중에 가슴성형 많이 하는것 같은데. 너무 많아서 어딜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가슴성형 잘하는 곳 있나요? 가슴성형은강남이메카죠
  • 강남성형외과 유명한곳 추천 플리즈여 +.+
  • ... 이모네가 청담동이여서 청담동일대 강남성형외과유명한곳 몇 군데 발품 팔면서 선택할거예요~~!! 워낙에 좋은 성형외과가 모여있는 곳이 강남이라고 하니 크게 문제는 될 것 없겠지만 그래도 서울 물정 모르는 저로서는 강남성형외과...
  • 옆광대축소 강남에 잘 하는 성형외과?
  • ... 옆광대축소라고 따로 광대수술이 있다고 하는데 이런 옆광대축소 잘 하는 강남 성형외과 어디일까요? 안녕하세요. 광대가 돌출되 있으시고 얼굴 라인도 마음에 안드시나봐요..ㅠㅠ 그럴때는 안면윤곽으로 돌출된 광대를 집어넣고...
블로그
    강남역 쪽에 코끝성형 잘하는 성형외과 추천좀!!!
  • 제가 코끝이 발랑까져있는 돼지코라ㅜㅜ 쉬고 있는동안 수술하려고하는데 강남역에 성형외과가 하두 많아서~~어디를 가야할지 추천좀해주세용~~남들이 봣을때 시선이 딱 주목 될 수있게 변신하고 싶어용!! 강남역에는 수많은 성형외과가...
  •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MD성형외과까지 가는 법
  • ... 강남고속버스터미널에서 MD성형외과까지 지하철 7호선을 타시고 이수역에 도착하신다음,이수역 8번출 구로 나오시면 바로입니다. 약21분,1250원입니다. 2개역입니다. 환승X MD성형외과에서 글램성형외과로는 환승없이 버스로...
  • 강남 성형외과 잘하는 곳 추천부탁합니다.
  • 강남 성형외과 잘하는곳 추천부탁드립니다. 팔자주름 자가지방이식할려고 하는데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알고싶어요. 아이브성형외과에서 상담신청했는데 아이브성형외과 평판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 강남 미앤모성형외과 가슴수술 어떤가요???
  • 가슴때문에 오랫동안 고민하고 있는데요ㅡㅜ 카페에서 어떤분 후기를 봤는데 강남 미앤모성형외과에서 수술하셨다고 하시더라구요 후기 보니까 수술정말 잘됐던데, 못들어본 병원이라서요.. 혹시 가슴수술 어떤지 아시는분 계시면...
  • 강남성형외과를 찾아요^^
  • 안녕하세요 이번에 이직을 하면서 시간이 있길래 강남에 성형외과를 찾는데요~ 자연스럽게 하면서도 과잉진료 없는 곳 있을까요? 강남에 성형외과 찾습니다^^ 안녕하세요 질문자님 저도 강남에 성형외과 찾으려고 정말 여기저기...
뉴스 브리핑
    코성형유명한병원 다른곳패스 강남성형외과
  • 하나만 물어볼게요~ 코성형유명한병원 몇군데 좀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지식인에서 이렇게 물어보는거 안되는거 아는데~ 코성형유명한병원 2군데 이상만 좀 알려주세요 강남성형외과 쪽으로요 뭐 경기권이나 다른 서울시내 답변은 안...
  • 강남sm성형외과 질문이요
  • ... 강남sm성형외과 가슴으로 유명한가요 ? 그리고 수술전에 상담전에 준비해야할게 있나요 ? 안녕하세요 ㅎㅎㅎ 가슴수술고민중이시군여!! 그 병원 들어보긴했는데 가슴으로 유명하다고는 못들어봤어요 ! 상담전엔 궁굼한 사항들 다...
  • 강남안면윤곽성형외과 고민되네요
  • 친구중에 안면윤곽에 이중턱지흡까지 해서 얼굴형이 넘나 예뻐진 친구가 있는데 거긴 가격이 좀 쎈거같아서 저는 다른데서 하려고 열심히 알아보구있네요ㅠ 강남안면윤곽성형외과 중에서 몇군데 알아보고있는데 쿠키성형외과...
  • 강남 성형외과 재질문이요!!
  • 수능 막 끝낸 고등학생이에요..엄마가 대학 입학 선물로 성형시켜준다는데 강남 성형외과 유명한곳 추천해주세여. 이번기회에 완전히 달라져서 학교가려고요. 눈이랑 코 생각하고 있는데 강남 성형외과 중에 눈코로 유명한 곳으로...
  • 강남성형외과 어느동네이 많은가요?
  • 강남성형외과 어느동네이 많은가요? 제가 이번 겨울방할 때 코수술 좀 하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강남성형외과 알아보고 있는데... 여기 춘천이거든요. 버스타고 가보려고 하는데.. 어느동네로 가야 강남성형외과 유명한곳들이 많이...